유캔 전화영어

유캔 화상영어

유캔의 차별성

교육과정안내

커뮤니티

마이페이지

 

Untitled Document
Home > 유캔전화영어 > 효율적인전화영어 
 
대부분 특목고에서는 학교내에서 대부분 영어로만 의사소통을 하신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그렇다고,특목고 진학을 위해 영어회화학원에 수강등록을 하면 정작 학생 한명당 1시간 수업중에 말하는 시간은
그룹수업이기 때문에 겨우 2분 남짓으로 참으로 비효율적입니다.
그러나 전화영어는 오직 1:1수업이어서 적어도 해당시간의 반 이상은 어쩔 수 없이 영어로 스피킹을 해야합니다.
이제 영어 관련 시험에서 말하기 비중이 많이 높아졌죠?
"어떻게 대비하지.." 발만 동동 구르지 말고 오늘부터 전화영어를 시작해보세요.
매일 원어민과 얘기해본 학생과 아무런 경험없는 학생이 영어 말하기 시험에서 얻는 성적은 천지 차이일 것입니다.
영어회화는 공부 좀 해야겠는데 도대체 써먹거나 연습할 기회가 없으신 분들.
그런 분들은 하루 10분~20분이라도 전화영어를 통해 원어민과 직접 대화해 보세요.
하루하루 영어가 친근하게 다가올 것입니다
내 자식이 사는 세대야말로 지금보다 훨씬 더한 글로벌 경쟁시대겠죠?
자녀 교육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오늘이라도 당장 영어교육에 투자하세요.
단, 말하기 교육에 더 집중하세요.
영어 문법 10년 배워도 영어로 말한마디 못하면 이제 바보가 되는 세상이거든요.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요? 중요한 순간에도 영어가 술술 나오도록 평소에 열심히 연습하는 수밖에요.
그런 말이 있잖아요. 골프천재 타이거 우즈도 평소엔 피나는 훈련을 한다잖아요.
그렇게 평소에 피나는 훈련을 하다보니 게임때 자연스런 스윙이 나오죠.
세상에 공짜가 어디 있겠어요? 특히나 어학은 투자한 만큼 거두는 아주 평범한 진리가 통합니다.
당장 오늘이라도 영어회화 학원이나 전화영어 등록하세요.
평소에 열심히 투자해놓으면 정작 중요한 순간에 영어가 술술 나옵니다.
어학에서 듣기와 말하기는 아주 다른 분야입니다.
듣기가 된다고 말하기도 자연스럽게 된다고 생각하면 아주 오산이죠.
듣는 것은 귀로 듣고 말하는 것은 혀로 하잖아요.
귀가 뻥 뚤려있다해도 혀가 굳어있으면 아무리 말을 다 알아들어도 정작 말은 할 수가 없겠죠?
하지만 듣기가 된다면 말하기는 조금만 연습하면 큰 발전이 이뤄질 수 있죠.
원어민과 대화하며 발음 좀 교정하고 영어로 얘기하는 훈련을 하다보면 금세 말하기에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당장 오늘이라도 시작하세요. 말하기 훈련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영어란 게 하루 아침에 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적어도 3개월, 6개월 이상의 꾸준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언어라는 게 참 배울 것도 많고 표현도 다양해 자기만의 익숙한 기본적인 표현을 갖추는데도 시간이 꽤 드는 게 사실이지요.
그런 은근과 끈기가 있으시다면 충분히 도전해 보실만 합니다.
"외국놈들은 뭔 말을 그렇게 빨리 하는지~ 좀 천천히 얘기해주면 덧나나" 이런 스트레스로 고민하시는 분.
고민하시지 말고 당장 오늘이라도 수강신청하세요.
하루하루 하다보면 영어가 자연스레 친구가 되고 외국인 만나도 부담스럽지 않고 한두마디씩 할 수 있다니깐요.
요즘 의외로 영어가 안 돼서 직장내 승진에서 불이익을 당하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또 좋은 직장을 가고 싶어도 영어가 안돼 고민이신 분 많죠? 이런 분들..
한 향후 1~2년 장기 플랜 세우시고 전화영어로 조금씩 조금씩 영어공부 시작하세요.
몇 달 하다보면 조금씩 영어회화에 대해 눈을 뜨실 수 있습니다.
영어로 말이 통하기 시작하면 그땐 어떤 말하기 시험이라도 더 이상 두렵지 않을겁니다.
두말하면 뭐하겠어요?
요즘은 어디가나 영어 말하기가 중요하니 이 영어회화가 안되면 다른 것이 아무리 준비됐다고 해도 아무런 의미가 없겠죠.
영어는 포기하고 다른 것을 더 열심히 준비하기보단 이 참에 영어회화에 도전해보세요.
다른 것 열심히 하시는 그런 열정이면 영어 말하기도 충분히 해낼 수 있습니다.
열심히 영어회화책만 사지말고 오늘이라도 전화영어 등록해서 원어민과 한마디 한마디씩 해보세요.
그러면 영어에 대한 두려움도 적어지고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키울 수 있을 겁니다.
적어도 그런 '외국인 공포증'만 없어도 해외여행 가서 아무 문제 없습니다.
무릇 비즈니스란 게 자신이 직접 진두지휘 해야하는데 영어가 안돼 매번 통역을 거치거나
남의 도움을 받아야 된다면 얼마나 일이 번거롭고 진도가 안 나가겠어요?
그런 계획이 있으시다면 당장 오늘부터라도 영어회화 공부 시작하세요.
전화영어의 영어 면접 집중반을 들어보세요.
면접도 요령이라잖아요? 중요한 것들 죄다 외우고 원어민과 가상 인터뷰 훈련도 해보고 그러세요.
그러면 한층 자신감 있게 영어 면접을 볼 수 있을 거예요.